2010년 4월 13일

TED 2006, 데이비드 페리가 말하는 비디오게임

GPG 보내기 인쇄하기 / PDF로 저장하기 인쇄하기 / PDF로 저장하기인쇄하기 / PDF로 저장하기

※ 또 다른 강연: 제인 맥고니걸의 TED 2010 강연 번역도 업데이트했습니다 :)

제 TED 번역자로서의 첫 번역,  TED 2006에서 있었던 데이비드 페리 강연의 한글 자막이 공식적으로 TED에 떴습니다. 번역 리뷰는 또 다른 TED 번역자인 경문정님께서 해주셨습니다. 매끄러운 정리 감사합니다 :)

데이비드 페리는 "어스윔 짐"과 "메시아", "엔터 더 매트릭스"로 잘 알려진 게임 디자이너입니다. 이 TED 강연을 통해 그는 게임이 젊은 세대에게 어떤 의미인지 말하고, 게임이 미래의 삶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 되어 간다고 주장합니다. 영상에는 안 나오는데 강연의 제목은 "비디오게임이 삶보다 더 나을 수 있을까?"(Will videogames become better than life?)였다고 하는군요. 즐겨보시길!


TED 2006, 데이비드 페리

자막번역: 밝은해, 번역리뷰: 경문정

"미래의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단순한 재미 이상의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고 게임 디자이너 데이비드 페리는 말합니다. 미래의 게임들은 풍부하고 복합적이며 또한 감성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, 일부에게는 현실 세계보다 더 가깝고 의미 있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."


※ 한글 자막을 보시려면 하단의 View subtitles를 클릭하시고, Korea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