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게임과 시뮬레이션
2. 지정학을 모델링하는 게임의 함축
3. 사실주의와 학습
1. 반란의 구성요소
2. 반란의 전개
3. 초권력 국가의 역할
4. "밸런스 오브 파워" 속의 반란
가. 반란의 성적표 (1945년~1985년)
나. 반란의 군사적 요인
다. 20세기 이전의 반란
라. 미국의 반란 (1765~83)
마. 반란 수상식
1. 폭력의 스펙트럼
2. 쿠데타에 기여하는 요인
4. 쿠데타의 결과
5. "밸런스 오브 파워" 속의 쿠데타
가. 쿠데타의 성적표 (1948년~1977년)
나. 쿠데타의 역사
다. 1986년 2월, 필리핀 쿠데타
라. 세계의 쿠데타
마. 쿠데타에서 군대의 역할
바. 네 개의 체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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